메인 콘텐츠로 넘어가기

사기 취업 제의에 대한 안내

채용 사기가 무엇인가요?

채용 사기는 구직자에게 가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정교한 사기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기는 허위 사이트, 회사가 보낸 것으로 주장하는 가짜 이메일, 또는 가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사기꾼들은 종종 수신자에게 개인 정보 제공을 요청하고 가짜 채용 과정의 일환으로 입금하도록 합니다.

미국 내에 있는 경우, 다음 링크가 추가 사기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ww.consumer.ftc.gov/articles/0243-job-scams. (카길은 이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의 경우, 현지 당국에 신고 및/또는 추가 보호를 요청하십시오.

카길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약속

당사는 카길의 직원 이름까지 도용하여 카길의 채용 담당자라고 주장하지만, 카길과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 의해 채용 공고가 작성되는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승인받지 않은 개인이 카길 채용 담당자로 가장하고 연락하여 채용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문자 메시지, 인스턴트 메시지 또는 채팅방을 통해 취업 제의를 하는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채용 공고와 제의는 카길의 승인을 받지 않은 것입니다. 카길은 사기성 제안이나 개인 정보 요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용 사기를 예방하는 방법

Careers.Cargill.com 사이트에 게시되는 포지션만이 정식입니다. 

구직자에게 은행명세서나 공과급 고지서 등 예외적인 개인 정보를 제출하라고 하거나 채용을 위한 평가를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라고 하거나 채용 후 "착수금"을 내라고 요구하는 채용 담당자는 카킬과 관련이 없습니다. 카길은 취업 제의를 확대하기 위해 Google Hangouts, Gmail, Facebook, Facebook Messenger 등의 개인 메시징 도구 또는 기타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채용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카길 게시물을 발견한 경우, 당사 사이트의 Careers 섹션을 방문하여 청구 번호를 검색하여 지원하기 전에 정식 채용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사기성 제의의 피해자라고 생각되면 당사에 연락해 주십시오. 카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요로운 성장